본문 바로가기
에세이대행후기

공대생 레포트 대행 후기

by 서울라이팅 2020. 9. 11.

공대생 레포트 대행 후기

 


저 거의 강의 시작 되자마자 영어 레포트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정말 죽는줄 알았어요.

레포트를 제출해야 성적이 나오는건 당연한소린데 "레포트를 내지말까"
" 구글로 레포트를 번역해서 내볼까"
정말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정말 피하고 싶은 과목이 었는데 피할수 없는 과목이라 어쩔수 없이 이렇게 영어 못하는 사람도 레포트를 안낼 방법이란 없었습니다.


이런 생각한 자체가 웃긴 생각이긴 하지만요 ㅠㅠ

고등학교 때부터 싫어한 영어가 제발목을 잡을 줄이야..

웃긴게 읽는건 할 수 있어도 영어로 글쓰는건 너무 어렵더라구요.

제목을 쓰긴했는데.. 글자체가 진행이 안되더라구요..

1학년때 교양영어 교수님께서 영어로 자기소개 써오라는 레포트를 해야 했는데 니것도 번역기 돌려서 겨우 했었어요.

그걸 본 교수님께서 저를 따로 부르셔서 성적도 좋은 학생이 왜 이렇게 자기소개서를 성의 없게 써서 냈느냐고 엄청 혼났던 기억이 ㅠㅠ

서울라이팅 레포트대행 어떻게 알게 돼셨나요?

제가 너무 스트레스 받아하니 친구가 알려줬어요.
찾아가서 블로그 들어가보니 후기가 많이 있더라구요.
경력도 오래 된것같고 이용한 회사들도 있으니 뭔가 믿음식스러움에 의뢰드리게 되었어요.

나만 고민이 아니구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구요 ㅎㅎ

그래서 빨리 의뢰드리고 스트레스라도 덜받자 싶어서
의뢰드렸어요.친구가 소개 시켜준것도 있구요.

레포트는 만족하셨나요??


레포트맡기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의뢰한 날짜에 맞추어서 보내주셨어요.

더 오래 걸릴 줄알았는데 알아서 이렇게 메일로 보내주시니까 편하긴 하더라구요.

대충보낸건 아닌지...제가 친구한테 좀 봐달라고 했는데 잘썼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다행히 결과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레포트 대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