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세이쓰기

이공계열 영어논문 대행 후기

by 서울라이팅 2020. 9. 17.

영어논문대행



영어 논문 때문에 고생하는 학생원생들 많을 거에요.
대부분의 논문들이 영어로 되어 있어서 공부할 때 늘 벅찼는데 영어로 된 논문을 작성하기까지 하라니 정말 끔찍하더라구요.

제 주변 지인들도 논문 작성할 때만 되면 이 문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더군다나 저는 전공이 이공계열이고
고등학교시절부터 영어라면 너무 힘들어 했어요.

대학에 오고 나서 영어랑은 이제 안녕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영어가 발목을 잡네요.

번역기를 돌려보니 영퀄리티가 말이 아니고 이렇게 사실 쓸수도 없구요....

친구들한테 부탁할 수 있는 일도 아니구요.

일반적인 글이 아니니까 아무래도 전문성이 있는곳에 영어로 쑬수 있는 곳에 맡겨야 할것 같더라구요.

제가 전달라고자하는 바를 제대로 전달할 수 있을지도 의문이잖아요.

당장 처리할 방법이 없어서 인터넷을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영어에세이,영어논문"이렇게 검색하니 뜨더라구요.

그러다 블로그에서 여러가지 후기도 읽고 졸업장도 올려 놓으시고 해서 살펴보고서는 믿음이 생겨서 연락드렸어요.

친구한테 들은적 있긴 있었는데 그냥 흘려듣기만 했지 제대로 듣지 않았는데 제가 직접 이용하게 될줄은 몰랐죠 ㅎㅎ

사실 제가 걱정이 많은 편이라서 제 논문을 맡기고서 처음에는 좀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구요...

제대로 나올지......근데 2달정도 생각하고 연락을 드렸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연락을 주셨어요^^

생각보다 너무 빨리 주셔서 놀랐지만 첫번째 드레프트였는데 나름 제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상담주시는분이 친절하게 잘 말씀해주신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구요.

나중엔 한번수정을 요청했는데 수정요청까지 깔끔하게
해주시더라구요^^그래서 넘넘 만족스러웠답니다.

친구들 한테도 몇명 소개 시켜줬어요^^스트레스 받는 친구들보니 제 생각이 나서 얼른 소개 시켜줬죠^^

영어논문이나 영어레포트 등 고민이 있으면 한번 맡겨보세요^^혼자 할 수 없는 일은 도움을 받는게 나은것 같아요 ㅎㅎ

카카오톡 문의 하기